본문 바로가기

등산

이쁘고,편하고.캠프처럼 안 미끄러지는 등산화와 수낭백겸 자전거 등산백과 고어텍스 동급 잠바 ^-^


편하고 잘 안 미끄러지는 등산화
캠프랑 같은 창 쓰는거 같아요
12년도 이월제품이라 신세계 인터넷서 10만 주고 산거

며칠전 컬럼비아 이월 세일 제품
15마논 배낭 5만
38만 자켓 9만

자켓 빼고 수낭과 수낭백, 등산화는 아주 잘 쓰고 있다는~~~~~ 굿!!!

수낭은 뽀대도 그렇치만. 느무 편해요. 가방 안 만지고 빤다는. ㅎㅎㅎㅎ

3리터 꽉 채우면 다 먹고 옵니다. 날이 더워서 그런지. 다 먹고도 요샌 모잘라요. 정수기로 채웁니다. 아니면 약수물...

동네 등산이 아닌, 서울 나들이 등산 가면 7시간은 기본으로 해서 그러는지...

탈진이 두려워서 자주자주 목 마르면 먹어주니깐 별 탈 없네요... 아직 날이 별로 안더워서 그러나 ㅎㅎ

옴니드라이라 고어텍스랑 똑같고 투습율을 더 좋게 했다는데
지금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. 더워서 못 입어요 ㅋ

 

http://www.ppomppu.co.kr/zboard/view.php?id=climb&no=14722